남미인: 한국인은 망고도 비싸서 못먹지?


 

남미인: 한국인은 망고도 비싸서 못먹지?
댓글 0 조회   0

작성자 : 갓파
게시글 보기

1782389244917093.webp

 

어디서 그런 정보를 얻은걸까?

 

 

 

 

 

1782389244273021.webp

1782389244122710.webp

 

한국언론에서는

대충 멕시코에 한국문화 전파하는 유튜버로 소개되어있는데

 

실상은 한국에 관한 온갖 날조 거짓말이나 루머 퍼트리면서

한국은 지옥같은 곳이라고 욕하고

 

길가다 조금만 불친절한 사람 만나면

뭐야 한국인인가 이러면서 비웃고 다님



갓파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1 06.25
  • 훌쩍훌쩍 키작은 호빠선수 현실
    1 06.25
  • 간단히 보는 자동차 관련 나라별 업적
    1 06.25
  • 역대급 기괴한 소년범
    1 06.25
  • 팩트 : 오늘 남아공이 승리한 이유
    1 06.25
  • 요즘 유행을 비꼬는 짤
    2 06.25
  • 일본에서 좋아요 4만개 받은 한국영상 
    1 06.25
  • 1 분석왕오공 191,500P
  • 2 VIP 43,000P
  • 3 Yuhhhh4806 35,000P
  • 4 하니 28,000P
  • 5 분석왕 14,000P
  • 6 고슴도치 10,000P
  • 7 안구정화 6,500P
  • 8 야동왕토케또 5,000P
  • 9 쌰라웃 4,200P
  • 10 인기쟁이 3,700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