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고객들 잘 대접해주던 때도 있었다고 함


 

애플이 고객들 잘 대접해주던 때도 있었다고 함
댓글 0 조회   1

작성자 : 가자가자가자고
게시글 보기

 

 


윗짤은 예전 아이폰 구입시 주던것....

아래는 지금 아이폰 구입하면 들어있는것...

그런데 갤럭시도 이와 비슷함...
 


가자가자가자고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경상도 표현이라는데..
    1 06.24
  • 현재 41도 찍었다는 파리 근황 ㄷㄷㄷ
    1 06.24
  • 고장난 웹캠에 찍힌 괴생물체 ㄷㄷ
    1 06.24
  • 실패하면 ㅈ되는 스릴만점 장난
    1 06.24
  • 역대급 폭염이라는 서유럽
    1 06.24
  • 한마 유지로 최신 근황 ㄷㄷ
    1 06.24
  • 1 분석왕오공 191,500P
  • 2 VIP 43,000P
  • 3 Yuhhhh4806 35,000P
  • 4 하니 28,000P
  • 5 분석왕 14,000P
  • 6 고슴도치 10,000P
  • 7 안구정화 6,500P
  • 8 야동왕토케또 5,000P
  • 9 쌰라웃 4,200P
  • 10 인기쟁이 3,700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