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ai 산업 반도체 꿀 못빠는 이유


 

일본이 ai 산업 반도체 꿀 못빠는 이유
댓글 0 조회   0

작성자 : 가비슈포댄서
게시글 보기

 

 

 

 

얘때문

 

2019년 한국의 강제징용 판결에 항의하는 차원으로

한국을 일본내 무역 화이트 리스트서 빼버리고

반도체 제작에 필요한 주요 재료들을

한국이 못 가져가게 수출 규제 때려버림

 

 

이것땜에 고생한 한국의 주요 반도체 회사들이

일본한테 받던 재료 대부분을 국산화 함

그 결과...ㅋㅋ

 

 

 

 

 

 

 

 



가비슈포댄서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알아두면 유용한 똥이 처리 되는 과정
    0 2시간전
  • 삼성전자 : 사실은 이렇습니다
    0 2시간전
  • 배스킨라빈스는 진심 반성해라 ㅡㅡ
    0 2시간전
  • 만화책을 안 사게 되는 이유
    0 2시간전
  • 친누나한테 디시계정 들킨 남동생
    0 2시간전
  • 최근 현타 미친다는 공무원들 상황
    0 2시간전
  • SK하이닉스 비트코인 시총 추월
    0 2시간전
  • 나는 880만원 주고 드론을 샀어 
    0 2시간전
  • 꼴깝떠는 비건 맛있게 패는 화법
    0 2시간전
  • 개 교육한다고 새끼들 다 죽인 인도인
    0 2시간전
  • 1 분석왕오공 191,500P
  • 2 VIP 43,000P
  • 3 Yuhhhh4806 35,000P
  • 4 하니 28,000P
  • 5 분석왕 14,000P
  • 6 고슴도치 10,000P
  • 7 안구정화 6,500P
  • 8 야동왕토케또 5,000P
  • 9 쌰라웃 4,200P
  • 10 인기쟁이 3,700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