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인: 한국인은 망고도 비싸서 못먹지?


 

남미인: 한국인은 망고도 비싸서 못먹지?
댓글 0 조회   1

작성자 : 갓파
게시글 보기

1782389244917093.webp

 

어디서 그런 정보를 얻은걸까?

 

 

 

 

 

1782389244273021.webp

1782389244122710.webp

 

한국언론에서는

대충 멕시코에 한국문화 전파하는 유튜버로 소개되어있는데

 

실상은 한국에 관한 온갖 날조 거짓말이나 루머 퍼트리면서

한국은 지옥같은 곳이라고 욕하고

 

길가다 조금만 불친절한 사람 만나면

뭐야 한국인인가 이러면서 비웃고 다님



갓파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막내가 부주의 VS 회사 시스템이 문제
    0 36분전
  • 인간 뇌 한계는 단 25분
    0 37분전
  • 1942년 여고생들의 점심시간
    0 40분전
  • 수영장 텃세 논란
    0 54분전
  • 코스트코 백화수복 사은품 대참사
    0 54분전
  • 성인 중에서 은근 못하는 사람 많은 것
    0 55분전
  • 애플 제품들 인상 수치 공개 
    0 56분전
  • 정액 넣으면 아이스티 꽁짜!
    0 57분전
  • 국토교통부 컨텐츠 예고 대참사
    0 59분전
  • 그랜저 마감 꼬라지
    0 1시간전
  • 현재 남아공 현지 분위기
    0 1시간전
  • 2026 애플 감사 페스티벌 요약
    0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