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오젬픽) 급여 조건


 

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오젬픽) 급여 조건
댓글 0 조회   1

작성자 : 관셈보살
게시글 보기

일본 : 제 2형 당뇨인이라면

        누구든 급여처방 가능

 

한국 : 제 2형 당뇨에 걸려야하며

메트포르민, 설폰 요소제를 2~4달간 투약을 받고도

당화혈 조절이 안되어 7.0이상이 되면

부분적으로 급여가능하며

3개월에 한번씩 보고를 해야함

 

때문에 우습게도 진짜로 이 약이

필요한 2형 당뇨인들도 급여를 못받음

당뇨협회나 당뇨인들도 이럴거면

도대체 급여에 왜 올려놓은거냐고 불만을 표하고있음

 

근데 일본은 급여 안받아도 우리나라보다 훨씬 쌈 



관셈보살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권은비, 일본 공연 꼭노 영상 ​
    0 2시간전
  • 오늘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
    1 06.22
  • 서울놈들 불신하는 지방사람
    1 06.22
  • 설빙 알바한테 번호 따인 남자
    1 06.22
  • 엽기떡볶이 가격인상 예고
    2 06.22
  • 요즘 트위터에서 도는 혐한 소스
    2 06.22
  • 25살 신입이 회사에 과자 싸왔음
    2 06.22
  • 약속의 10년을 맞이한 순수한 블라남
    2 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