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자갈치 해산물 먹은 대만인 바가지 평가


 

부산 자갈치 해산물 먹은 대만인 바가지 평가
댓글 0 조회   1

작성자 : 가비슈포댄서
게시글 보기

 


 

 



가비슈포댄서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약혐) GS25 돼지털 도시락 산 디시인 
    0 38분전
  • 오늘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
    0 43분전
  • 서울놈들 불신하는 지방사람
    0 48분전
  • 설빙 알바한테 번호 따인 남자
    0 1시간전
  • 엽기떡볶이 가격인상 예고
    0 1시간전
  • 요즘 트위터에서 도는 혐한 소스
    0 1시간전
  • 25살 신입이 회사에 과자 싸왔음
    0 1시간전
  • 약속의 10년을 맞이한 순수한 블라남
    0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