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고점 외치던 사람들 다 사라졌다


 

반도체 고점 외치던 사람들 다 사라졌다
댓글 0 조회   1

작성자 : 네이마르로
게시글 보기

지금은 계산의ㅡ영역이 아니라 꿈의영역이라고 함ㅋㅋㅋ



네이마르로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약혐) GS25 돼지털 도시락 산 디시인 
    0 38분전
  • 오늘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
    0 42분전
  • 서울놈들 불신하는 지방사람
    0 47분전
  • 설빙 알바한테 번호 따인 남자
    0 1시간전
  • 엽기떡볶이 가격인상 예고
    0 1시간전
  • 요즘 트위터에서 도는 혐한 소스
    0 1시간전
  • 25살 신입이 회사에 과자 싸왔음
    0 1시간전
  • 약속의 10년을 맞이한 순수한 블라남
    0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