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선언한 가수 지나(G.na) 세바퀴 나쁜손 사건


 

복귀 선언한 가수 지나(G.na) 세바퀴 나쁜손 사건
댓글 0 조회   1

작성자 : 감정괴물
게시글 보기

 

 

 

 

 

저 남자는 위대한탄생?이었나 오디션출신이었는데 그후로 못나오는듯

 

 

 

가수 지나(G.na)는

비운의 걸그룹 오소녀(전효성, 유이, 원더걸스 유빈 등) 출신으로

2pm 데뷔곡 10점만점에 10점 뮤비 주인공으로 데뷔

 

 

2pm - 10점 만점에 10점 mv중

 

 

 



감정괴물님의 최신 글
New

호불호 제법 갈릴듯한 밥그릇 가슴

0    1
New

여자 멀리뛰기 선수 핵빵디 ㄷㄷ

0    2
New

절대 구글에 oya_sumitsuki leaked 검색…

0    2
New

AV배우 미야시타 레나 실물 느낌 ㄷㄷ

0    1
New

와.. 진짜 이런 여자랑 사귀면..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