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겜" 깐부 할아버지 대법원 무죄 여초 반응


 

"오겜" 깐부 할아버지 대법원 무죄 여초 반응
댓글 0 조회   0

작성자 : 감정괴물
게시글 보기

 

처음엔 나름 정상적인 반응이여서 “오~” 했는데 ㅋㅋ

 

 

킹럼 킹렇지

 

대법원까지 가서 무죄 확정 받았는데

“재판 간 이상 건덕지가 있는 것”

그냥 인정 할 생각이 하나도 없음 ㅋㅋㅋ



감정괴물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한국 축구 꼬라지를 본 장지현 해설 반응
    0 2시간전
  • 박문성이 말하는 선수들이 안뛰는 이유
    0 3시간전
  • PD한테 서운한 리센느 메이와 리브
    1 3시간전
  • 방금 전 KBS 스포츠 조원희 옌스 언급
    1 3시간전
  • 음주운전 전과자들 차 번호판 아이디어
    2 4시간전
  • 메가히트곡 맞다 vs 아니다
    1 4시간전
  • 걸그룹 하츠투하츠 와꾸 담당
    2 4시간전
  • 요새 야구 아나운서 중 젤 이쁜 것 같은 분
    2 4시간전
  • 유럽 폭염 근황
    2 4시간전
  • 1 분석왕오공 191,500P
  • 2 VIP 43,000P
  • 3 Yuhhhh4806 35,000P
  • 4 하니 28,000P
  • 5 분석왕 14,000P
  • 6 고슴도치 10,000P
  • 7 안구정화 6,500P
  • 8 야동왕토케또 5,000P
  • 9 쌰라웃 4,200P
  • 10 인기쟁이 3,700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