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화법 진짜 너무 악랄하네


 

홍명보 화법 진짜 너무 악랄하네
댓글 0 조회   0

작성자 : 가비슈포댄서
게시글 보기


선수단에게 말했다 탓 할게 없으면 나를 탓해라 예를 들면 김승규 실수를 김승규에게 탓하지 말고 준비 안한 감독인 나에게 탓해라

겉으로는 감독 탓해라 해놓고
자세하게 김승규 실수 라고 얘기하면서 은근슬쩍 김승규로 타겟 돌려놓는


가비슈포댄서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슈퍼걸> 3시간짜리 19금 버전 있다!!!
    1 2시간전
  • tvN 예능 <언더커버 셰프> 시청률 근황
    0 2시간전
  • "카리나는 신이에요"
    0 3시간전
  • 장예원 전 아나운서 근황
    1 3시간전
  • 1 분석왕오공 191,500P
  • 2 VIP 43,000P
  • 3 Yuhhhh4806 35,000P
  • 4 하니 28,000P
  • 5 분석왕 14,000P
  • 6 고슴도치 10,000P
  • 7 안구정화 6,500P
  • 8 야동왕토케또 5,000P
  • 9 쌰라웃 4,200P
  • 10 인기쟁이 3,700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