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화법 진짜 너무 악랄하네
댓글
0
조회
0
3시간전
작성자 :
가비슈포댄서
가비슈포댄서
선수단에게 말했다 탓 할게 없으면 나를 탓해라 예를 들면 김승규 실수를 김승규에게 탓하지 말고 준비 안한 감독인 나에게 탓해라
겉으로는 감독 탓해라 해놓고
자세하게 김승규 실수 라고 얘기하면서 은근슬쩍 김승규로 타겟 돌려놓는
가비슈포댄서님의 최신 글
1
2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