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최근 심각한 트램 논란


 

울산 최근 심각한 트램 논란
댓글 0 조회   1

작성자 : 감정괴물
게시글 보기
1782466708529316.jpg


1782466708147236.jpg


1782466708171946.jpg


1782466708552796.jpg


1782466708421517.jpg


1782466708006225.jpg



1 울산에 광역시 유일하게 전철이 없음
2 지하철 경전철 모두 비용문제로 ×
3 지난 10년간 고민 끝에 트램을 도입하기로 함
4 국힘 시장때 예타 다 통과 받고 차량 계약도 하며
하반기 착공 예정
5 민주 시장이 당선된 뒤 공무원들의 반대에도
모든 트램 사업 백지화 시킴
6 울산 시민들도 이 문제로 반반으로 분열됨


이렇듯 요즘 지자체는 4년이라는 짧은 시간에
대형 사업을 준비하고 추진하다가 당이 바뀌면서
다시 무산 되거나 지연되는 일들이 비일비재함
산업화 시기같이 중앙에서 책임지고
신속하게 추진되어 완공되는 일이 없어짐


감정괴물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한국 축구 꼬라지를 본 장지현 해설 반응
    0 1시간전
  • 박문성이 말하는 선수들이 안뛰는 이유
    0 1시간전
  • PD한테 서운한 리센느 메이와 리브
    0 1시간전
  • 방금 전 KBS 스포츠 조원희 옌스 언급
    0 1시간전
  • 음주운전 전과자들 차 번호판 아이디어
    1 3시간전
  • 메가히트곡 맞다 vs 아니다
    1 3시간전
  • 걸그룹 하츠투하츠 와꾸 담당
    1 3시간전
  • 요새 야구 아나운서 중 젤 이쁜 것 같은 분
    1 3시간전
  • 유럽 폭염 근황
    1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