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 돈 없다며 디저트 ‘외상’ 부탁한 할머니


 

방송에서 돈 없다며 디저트 ‘외상’ 부탁한 할머니
댓글 0 조회   1

작성자 : 강승
게시글 보기

친구 따라 빵집 그냥 오신 할머니 (?)

 

근데 빵을 보니 뭔가 사고 싶어서 결국 마들렌 픽하심 ㅋㅋ

 

옹성우 : 결제는? 혹시 어떤 걸로? 

할머니 : 저는 그냥 왔는뎅… 

옹성우 : 아 정말요?

 

옹성우 당황한 게 여기까지 들리고 ㅋㅋㅋㅋㅋ

 

얼떨결에 외상 성공하고 할머니는 빵집을 떠남…

 

아는 거라곤 풀네임 : ‘보라색 헤어 할머니 친구’ ㅜㅠ

 

김희애는 동네 장사가 그런 거라고 하지만 만약 알바하다가 저런 손님 만나면 어떻게 할 것 같아?

 

솔직히 방송이라서 저럴 수 있는거지 현실에서 저러면 사장님께 짤리지 않을까 싶기도,,

 

출처 : 봉주르빵집

+) 참고로 이거 끝까지 보면 결말 나옴 ㅋㅋㅋ



강승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음주운전 전과자들 차 번호판 아이디어
    1 2시간전
  • 메가히트곡 맞다 vs 아니다
    1 2시간전
  • 걸그룹 하츠투하츠 와꾸 담당
    1 2시간전
  • 요새 야구 아나운서 중 젤 이쁜 것 같은 분
    1 2시간전
  • 유럽 폭염 근황
    1 2시간전
  • 울산 최근 심각한 트램 논란
    1 2시간전
  • 황희찬 친누나 이쁜 건가요?
    1 2시간전
  • 예쁘다는 말 나오는 이라크 골키퍼
    1 2시간전
  • 대기업들이 구미를 떠나는 이유
    2 4시간전
  • 구독자들과 의견이 갈린 한문철
    2 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