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들이 구미를 떠나는 이유


 

대기업들이 구미를 떠나는 이유
댓글 0 조회   1

작성자 : 관셈보살
게시글 보기

 

 

 

 

 

 

 

 

 

LG디스플레이 사원피셜 : 이미 공장 여러개있어서 인프라 구축됐는데 어디 못가겠지?

하면서 뭐 하나라도 더 해먹으려고 땅값올리면서 징징대다가 파주가 이리오세요 헐값으로 부지 제공해드립니다 하자마자 파주로 냅다 옮겨버림
 

 

 

 

 

 

 

이래놓고 오늘자 뉴스 '평당 천원이니 제발 와주세요 ㅠㅠ'
 

 



관셈보살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음주운전 전과자들 차 번호판 아이디어
    1 2시간전
  • 메가히트곡 맞다 vs 아니다
    1 2시간전
  • 걸그룹 하츠투하츠 와꾸 담당
    1 2시간전
  • 요새 야구 아나운서 중 젤 이쁜 것 같은 분
    1 2시간전
  • 유럽 폭염 근황
    1 2시간전
  • 울산 최근 심각한 트램 논란
    1 2시간전
  • 황희찬 친누나 이쁜 건가요?
    1 2시간전
  • 예쁘다는 말 나오는 이라크 골키퍼
    1 2시간전
  • 대기업들이 구미를 떠나는 이유
    2 4시간전
  • 구독자들과 의견이 갈린 한문철
    2 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