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화법 진짜 너무 악랄하네
댓글
0
조회
1
4시간전
작성자 :
가비슈포댄서
가비슈포댄서
선수단에게 말했다 탓 할게 없으면 나를 탓해라 예를 들면 김승규 실수를 김승규에게 탓하지 말고 준비 안한 감독인 나에게 탓해라
겉으로는 감독 탓해라 해놓고
자세하게 김승규 실수 라고 얘기하면서 은근슬쩍 김승규로 타겟 돌려놓는
가비슈포댄서님의 최신 글
- 06.26 홍명보 인터뷰랑 어제 손흥민 인터뷰랑 대놓고 반대임
- 06.26 가슴 크기가 얼굴만한 에콰도르 응원녀
- 06.26 동성애 파티에 분노한 홍석천
- 06.26 K리그 세금으로 연봉 받는다고 욕하면 안되는 이유
- 06.26 방송에서 돈 없다며 디저트 ‘외상’ 부탁한 할머니
- 06.26 오겜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배우 강제 추행 무죄 확정
- 06.26 우크라이나 대규모 자폭드론 공격에 또 처맞은 러시아 근황
- 06.26 다시봐도 미쳤던 킹우의 수..;;
- 06.26 실시간 한국에서 가장 괴로운 외국인
- 06.26 박주호 실시간으로 멘탈 터지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