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화법 진짜 너무 악랄하네


 

홍명보 화법 진짜 너무 악랄하네
댓글 0 조회   1

작성자 : 가비슈포댄서
게시글 보기


선수단에게 말했다 탓 할게 없으면 나를 탓해라 예를 들면 김승규 실수를 김승규에게 탓하지 말고 준비 안한 감독인 나에게 탓해라

겉으로는 감독 탓해라 해놓고
자세하게 김승규 실수 라고 얘기하면서 은근슬쩍 김승규로 타겟 돌려놓는


가비슈포댄서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대기업들이 구미를 떠나는 이유
    0 2시간전
  • 구독자들과 의견이 갈린 한문철
    0 2시간전
  • 오은영: "자위할 땐 야동없이 자위해라"
    0 2시간전
  • 에반게리온 주인공이 갑자기 딸치는 이유
    0 2시간전
  • 국장 개별주 레버리지 도입이 망한 이유
    0 2시간전
  • 현재 월드컵으로 제일 빡친 곳 
    0 2시간전
  • 어느 산부인과 의사의 카톡 진료 대참사
    0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