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짜리 19금 버전 있다!!!


 

<슈퍼걸> 3시간짜리 19금 버전 있다!!!
댓글 0 조회   1

작성자 : 공룡
게시글 보기

 

 

???: 근데 갓동 제임스 건이 편집해서 망함 ㅠㅠ

 

 

감독과 제작이 서로 탓하면서 감독판 타령하는 디씨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전통이 이렇게 이어지는구나 

 

 



공룡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대기업들이 구미를 떠나는 이유
    0 2시간전
  • 구독자들과 의견이 갈린 한문철
    0 2시간전
  • 오은영: "자위할 땐 야동없이 자위해라"
    0 2시간전
  • 에반게리온 주인공이 갑자기 딸치는 이유
    0 2시간전
  • 국장 개별주 레버리지 도입이 망한 이유
    0 2시간전
  • 현재 월드컵으로 제일 빡친 곳 
    0 2시간전
  • 어느 산부인과 의사의 카톡 진료 대참사
    0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