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DC 히어로 영화가 또 운명하셨습니다


 

한국에서 DC 히어로 영화가 또 운명하셨습니다
댓글 0 조회   1

작성자 : 감정괴물
게시글 보기


dcu 안녕....

슈퍼맨과 다르게 한국만의 현상이 아니란게 더 큰 문제
 


감정괴물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슈퍼걸> 3시간짜리 19금 버전 있다!!!
    0 60분전
  • tvN 예능 <언더커버 셰프> 시청률 근황
    0 1시간전
  • "카리나는 신이에요"
    0 1시간전
  • 장예원 전 아나운서 근황
    0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