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승 2패로 32강 노리는게 추잡스럽다는 얘기가 나오는 이유


 

1승 2패로 32강 노리는게 추잡스럽다는 얘기가 나오는 이유
댓글 0 조회   1

작성자 : 드가쥬아
게시글 보기

 

최선을 다해서 1승 2패라면 모를까 경기에서 서있음청년 발생함



드가쥬아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슈퍼걸> 3시간짜리 19금 버전 있다!!!
    0 1시간전
  • tvN 예능 <언더커버 셰프> 시청률 근황
    0 1시간전
  • "카리나는 신이에요"
    0 1시간전
  • 장예원 전 아나운서 근황
    0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