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스 인터뷰 "골장면은 내 실수"


 

옌스 인터뷰 "골장면은 내 실수"
댓글 0 조회   1

작성자 : 관셈보살
게시글 보기

 

 

인터뷰 보니까 ㅈㄴ 성실해서 더빡치네

이번 경기 실수는 감독 그자체지 뭔 옌스여ㅋㅋㅋ

진짜 짜증난다 ㅋㅋㅋㅋㅋㅋ



관셈보살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우정잉 VS 김채원 결정적인 차이
    0 1시간전
  • 위반행위를 당당하게 하고 있는 것
    0 2시간전
  • 머리 기르고 미모 원탑 된 배우
    0 2시간전
  • 입금 완료된 엄태구 근황
    0 2시간전
  • 리센느 식초 광고 TV 방영버전 공개
    0 2시간전
  • 래퍼 비와이 정치인 저격 ㄷㄷ
    0 2시간전
  • 여고생 연기하는 설인아 
    0 2시간전
  • 인상 깊었던 박지성 자서전 마지막 글귀
    0 2시간전
  • 설영우 고소 선언을 본 여초 레전드 댓글
    0 2시간전
  • 리센느 무명 시절의 절박함
    0 2시간전
  • 본가 공개한 일본인 여자아이돌
    0 2시간전